HOME > 회사소개 > 윤리경영

제1장 기본책무

1-1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 창출

세계 초일류 기업을 목표로 質 위주 경영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창출한다.
① 품질은 결코 타협하거나 양보할 대상이 아닌 우리의 최고 가치로 삼는다.
② 부단한 혁신활동과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가치를 창조함으로써 회사 및 사회의 발전을 선도한다.

1-2 고객중시 및 삶의 질 향상 선도

“고객이 있으므로 신영프레시젼이 존재한다.”는 신념으로 고객만족에 최선을 다하며, 개인의 존엄성과 가치를 존중하고 정신적, 물질적 삶의 質 향상을 선도한다.
① 모든 의사결정에서 고객만족을 최우선적으로 고려한다.
② 고객의 요구와 기대에 부응하여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과 서비스를 적기에 제공한다.
③ 성별, 학력, 종교, 출신지역 등을 이유로 한 어떠한 차별도 하지 않는다.
④ 자신과 가족, 나아가 사회공동체의 정신적, 물질적 삶의 質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.

제2장 고객존중 및 사회와의 공존

2-1 고객존중-항상 고객을 존중하고 고객에게 감사하며,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.

① 모든 고객을 공정하고 평등하게 대한다.
② 고객을 응대 할때는 진솔하고 친절하며 즐거운 마음으로 한다.
③ 고객의 요구에는 신속. 정확하게 대응하고, 고객과의 약속은 반드시 지킨다.
④ 고객의 안전과 이익, 정보를 우선적으로 보호한다.

2-2 협력사와의 공존공영-협력사와는 공존공영의 원칙아래 상호 대등한 지위에서 공정하고 성실한 자세로 거래에 임한다.

① 협력사 선정시에는 최상의 경영파트너를 선택하기 위해 관련요소를 공정하고 공평하게 고려한다.
② 우월적 지위를 이용한 어떠한 형태의 부당한 강요행위나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으며, 협력사도 또한 유리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하여 당사 임직원에게 어떠한 부당행위도 하지 않는다.
③ 협력사 경쟁력 강화에 필요한 가능한 많은 지원을 통해 공동발전을 추구한다.

2-3 법규준수와 공정한 경쟁-사업 및 경영활동을 할때에 국가와 지역사회의 각종 법규를 준수하며, 문화나 관습 등 사회적 가치관을 존중한다.

① 모든 법규와 규범, 기초질서를 충실히 준수하며 문화와 관습을 존중한다.
② 시장경쟁질서를 존중하며, 상도의(商道義)를 벗어난 부정한 방법으로 이익을 취하지 않는다.
③ 경쟁사를 존중하고 정당한 방법과 실력으로 자유롭고 공정하게 경쟁한다